반응형
박나래 다이어트후 과감한 노출패션 ~ 나혼자산다 이스탄불 편
MBC **'나 혼자 산다'**의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 편이 화제를 모은다. 26일 방송된 예고편에서, 박나래가 과감한 노출 패션으로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함께 튀르키예 이스탄불을 배경으로 펼치는 미식 여행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다.
박나래, 오프숄더 스타일로 등장!
이번 방송에서 박나래는 오프숄더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어깨를 과감하게 노출하며, 화려한 패션을 자랑한다.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한 박나래는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전현무와 이장우의 유쾌한 반응
전현무와 이장우는 이스탄불 공항에서 박나래를 기다리며 플랜카드를 들고 등장한다. 하지만 두 사람은 수염이 덥수룩하게 자란 비주얼로 박나래에게 놀림을 당한다. 박나래는 **"같이 못 다니겠네"**라며 유쾌하게 반응하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팜유 세미나, 튀르키예 미식 탐방
이번 편에서는 팜유 대장 전현무가 캠핑카를 준비해 팀을 이끌고 튀르키예의 **'조식의 거리'**에서 현지식 아침 식사인 **'카흐발트'**를 즐길 예정이다. 제작진은 **'목포 편'**에서 선보였던 19첩 백반에 버금가는 스케일을 자랑할 튀르키예식 아침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울 준비가 되어 있다.
'나 혼자 산다' 튀르키예 편, 기대감 UP!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 편은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유쾌하고 맛있는 미식 여행을 떠나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보자.
반응형